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광석, 가디언 재료, 별의조각

반응형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광석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암염
요리재료
채광 태고의 바다 소금이 결정화되었다, 맛있는 요리에 빼놓을 수 없는 조미료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부싯돌
발화
채광 금속 무기로 치면 불꽃이 튀는 휴대용 불씨, 장작을 가까이에 놓으면 화톳불을 피울 수 있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호박
제작
채광
이가단
간부
하이랄에서 캘 수 있는 나무진의 화석, 아름다운 적갈색으로 빛나며 옛부터 장식품과 공예품에 쓰였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오팔
제작
채광
실버등급
이상
몬스터
하이랄에서 캘 수 있는 광석 중 하나, 물의 힘이 깃들어 있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야광석

제작

채광
실버등급
이상
몬스터
밤이 되면 푸르스름한 빛을 내는 신비한 광석, 이 돌을 원료로 특수한 옷을 만들기도 한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토파즈
제작
채광
실버등급
이상
몬스터
하이랄에서 캘 수 있는 귀한 광석, 고대부터 높은 가격에 거래되었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루비
제작
채광
실버등급
이상
몬스터
하이랄에서 캘 수 있는 귀한 광석, 고대로부터 높은 가격에 거래되었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사파이어
제작
채광
실버등급
이상
몬스터
하이랄에서 캘 수 있는 귀한 광석, 고대로부터 높은 가격에 거래되었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다이아
몬드
제작
채광
실버등급
이상
몬스터
하이랄에서 캘 수 있는 광석 중 가중 귀한 광석, 아름다운 빛이 고대부터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매우 높은 가격에 거래되어 왔다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가디언 재료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고대의
나사
제작
가디언 고대의 기계에 사용되었다는 나사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고대의
스프링
제작
가디언 고대의 기계에 사용되었다는 스프링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고대의
톱니
제작
가디언 고대의 기계에 사용되었다는 톱니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고대의
샤프트
제작
가디언 고대의 기계에 사용되었다는 부품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고대의
코어
제작
가디언 잃어버린 고대의 기술로 만든 에너지 결정, 고대 기계의 동력으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고대의
거대한
코어
제작
가디언 고대의 기술로 만든 거대한 에너지 결정, 이만큼 큰 코어는 좀처럼 볼 수 없다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기타재료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장작묶음
모닥불
통나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장작, 불씨만 있으면 불을 붙일 수 있다

 

명칭 효과 획득 요약 설명

별의조각
요리재료
방어구
강화재료

별똥별/
실버
골드
라이넬
하늘 저편에서 떨어진 신비한 돌조각, 귀하고 가치 있느 ㄴ물건으로 보이지만 사실 요리의 재료로도 쓸 수 있따는 점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