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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 업데이트 드루이드 스킬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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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기술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화염폭풍
마나소모 4 / 평균 화염 피해 초당 3 - 7

화염폭풍 (파이어 스톰)

혼돈의 화염을 방출하여 적을 불태웁니다

 

◼︎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음

◼︎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 표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타오르는
바위
마나소모 10 / 공격력 6 - 12 / 화염피해 6 - 12
평균 화염피해 초당 11 - 16

타오르는 바위 (몰튼 보울더)

타오르는 용암 바위를 날려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 투사체 속도가 100% 증가, 투사체 범위가 50% 감소

◼︎ 시전 지연 시간 2초에서 1초로 감소

◼︎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음

◼︎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 표시

◼︎ 화산 시너지 10%에서 12%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균열
마나소모 15 / 화염피해 15 - 25
지속시간 1.6초

균열 (피셔)

적의 발밑에 화도를 열어 대상을 까맣게 불태웁니다

 

◼︎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음

◼︎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 표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화산
마나소모 25 / 공격력 8 - 10 / 화염피해 8 - 10

화산 (볼케이노)

화산을 소환하여 적에게 죽음과 파괴의 비를 퍼붓습니다

 

◼︎ 타오르는 바위 시너지 12%에서 16%로 증가

◼︎ 툴팁에 화산 지속시간 표시

◼︎ 시전 지연 시간이 있는 다른 기술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음

◼︎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 표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아마겟돈
마나소모 35 / 화염피해 25 - 75
평균 화염피해 초당 11 - 16 / 지속시간 10초 / 반경 5.3미터

아마겟돈 (아마겟돈)

유성우를 생성하여 주위의 적에게 불타는 파괴의 비를 퍼붓습니다

 

◼︎ 기술 시전 지연 시간 제거

◼︎ 물리 피해 대폭 증가

◼︎ 툴팁에 물리 피해 표시

◼︎ 화산 시너지가 화염 피해가 아닌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변경, 14%에서 18%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극지돌풍
마나소모 초당 4 / 평균 냉기피해 초당 3 - 7
냉기 지속시간 
4초 / 범위 5.3미터
시전에 필요한 최소 마나 4

극지 돌풍 (아틱 블라스트)

연속으로 얼음 줄기를 방출하여 서리로 적을 태웁니다

 

◼︎ 허리케인에서 얻는 시너지 제거

◼︎ 기본 피해와 레벨당 피해 증가량 최대 100% 증가

◼︎ 조작 방식이 변경되어, 기술이 한 번에 한 대상으로 고정되지 않고 제약 없이 시전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회오리
갑옷
마나소모 5 / 40의 피해 흡수

회오리 갑옷 (사이클론 아머)

화염, 냉기, 번개 피해로부터 자신을 보호합니다

 

◼︎ 늑대인간이나 곰인간 형태일 때 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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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개바람
마나소모 7 / 공격력 6 - 8
기절 지속시간 0.4초

돌개바람 (트위스터)

적들을 뚫고 지나가는 작은 회오리바람을 여럿 내보냅니다

 

◼︎ 레벨당 피해 증가량 50% 증가

◼︎ 레벨당 기절 지속시간 +20%의 극지 돌풍 시너지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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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케인
마나소모 30 / 냉기피해 25 - 50
지속시간 10초 / 반경 6미터

허리케인 (허리케인)

거대한 바람과 잔해의 폭풍을 생성하여 적을 산산이 조각냅니다

 

◼︎ 시전 지연 시간 제거

◼︎ 늑대인간이나 곰인간 형태일 때 시전

 

변신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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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대인간
마나소모 15 / 명중률 +50%
공격속도 +20% / 최대 생명력 +25%
최대 지구력 +25% / 지속시간 40초

늑대인간 (워울프)

늑대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 표시

◼︎ 늑대인간으로 변신했을 때 공격 속도 결정 방식 변경, 변신 상태의 공격 속도는 변신하지 않은 상태의 공격 속도와 일치 (늑대인간 기술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에 의해서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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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견병
마나소모 10 / 명중률 +50%
독피해 18 - 43 (4초에 걸쳐)

광견병 (레이비즈)

늑대인간 형태일 때 적을 물어뜯어 다른 괴물들에게 퍼지는 질병에 감염시킵니다

 

◼︎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 +7%에서 +10%로 증가

◼︎ 맹독 덩굴 시너지 18%에서 20%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분노
마나소모 4 / 2회 적중
명중률 +15% / 공격력 +100%

분노 (퓨리)

늑대인간 형태일 때 인접한 다수의 대상을 동시에 공격하거나 하나의 대상을 여러 번 공격합니다

 

◼︎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 +7%에서 +10%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곰인간
마나소모 15 / 공격력 +55% / 방어력 +25%
최대 생명력 +75% / 지속시간 40초

곰인간 (워베어)

곰인간으로 변신합니다

 

◼︎ 툴팁에 시전 지연 시간 표시

◼︎ 곰인간으로 변신했을 때 공격 속도 결정 방식을 변경, 변신 상태의 공격 속도는 변신하지 않은 상태의 공격 속도와 일치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후려치기
마나소모 3 / 명중률 +20% / 공격력 +20 - 60%
기절 지속시간 0.9초 / 지속시간 20초

후려치기 (마울)

곰인간 형태일 때 적을 강하게 후려쳐 공격을 적중 시킬 때마다 점점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레벨당 피해 보너스 20%에서 30%로 증가

◼︎ 명중률 보너스 기본 값이 +20%에서 +40%로 증가, 레벨당 증가량 +10%에서 +15%로 증가

◼︎ 툴팁에 표시되는 기절 지속시간이 게임의 기절 지속시간 한도에 맞춰 정상적으로 최대 10초로 제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충격파
마나소모 7 / 공격력 10 - 21
기절 지속시간 1.6초

충격파 (쇼크 웨이브)

곰인간 형태일 때 충격파를 일으켜 주위의 적을 기절시킵니다

 

◼︎ 후려치기 시너지 5%에서 10%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화염발톱
마나소모 4 / 명중률 +50%
화염피해 15 - 20

화염 발톱 (파이어 클러)

늑대인간이나 곰인간 형태일 때 화염 발톱으로 적을 강하게 후려칩니다

 

◼︎ 피해 75% 증가

◼︎ 균열에서 얻는 시너지 제거

◼︎ 화산에서 얻는 시너지 제거

 

소환 기술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참나무
현자
마나소모 15 / 생명력 60
최대 생명력 +30% / 반경 20미터

참나무 현자 (오크 세이지)

영혼 소환수를 소환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생명력을 증가시킵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보통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 0%에서 25%로 증가

◼︎ 악몽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 100%에서 25%로 감소

◼︎ 지옥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 0%에서 25%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울버린의
심장
마나소모 20 / 생명력 136 / 명중률 +25%
공격력 +20% / 반경 20미터

울버린의 심장 (하트 오브 울버린)

영혼 소환수를 소환하여 자신과 파티원의 공격력과 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보통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 0%에서 25%로 증가

◼︎ 악몽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 100%에서 25%로 감소

◼︎ 지옥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 0%에서 25%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가시의
영혼

마나소모 25 / 생명력 213
50%의 피해를 반사 / 반경 20미터

가시의 영혼 (스피리트 오브 바브)

영혼 소환수를 소환하여 자신과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적에게 되돌려 줍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오라에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면, 오라가 고정 값만큼 피해

◼︎ 보통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

◼︎ 악몽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이 100%에서 25%로 감소

◼︎ 지옥 난이도에서 물리 피해 저항이 0%에서 25%로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큰까마귀
공격력 2 - 4 / 12회 적중 / 큰까마귀 1
큰까마귀 한마리 당 마나 소모 6

큰까마귀 (레이번)

큰까마귀를 소환하여 적의 눈을 파먹게 합니다

 

◼︎ 큰까마귀 한 마리당 적중 횟수가 12회에서 5회로 감소,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음

◼︎ 기술 레벨 2 - 8, 9 - 16, 17 - 22에서의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감소

◼︎ 레벨당 명중률 보너스 15%에서 30%로 증가

◼︎ 큰까마귀가 더 자주 공격하도록 인공지능을 변경

◼︎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대폭 증가

◼︎ 레벨당 피해 +12%의 영혼 늑대 소환 시너지 추가

◼︎ 레벨당 피해 +12%의 광포한 늑대 소환 시너지 추가

◼︎ 레벨당 피해 +12%의 회색곰 소환 시너지 추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영혼
늑대소환
마나소모 15 / 늑대 1마리 / 공격력 2 - 6
중률 +50% / 방어력 +50% / 생명력 71

영혼 늑대 소환 (스피리트 울프)

순간이동 능력이 있는 늑대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공격 시 냉기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오한을 느끼게 함 (오한을 통한 기능성을 추가하고 광포한 늑대와 피해 유형을 차별화하는 효과가 있음)

◼︎ 레벨당 피해 증가량 10% 증가

◼︎ 생명력 기본 값 약 80% 증가

◼︎ 생명력이 레벨당 10% 증가

◼︎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 표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광포한
늑대소환
마나소모 20 / 늑대 1마리 / 공격력 7 - 12
생명력 171 / 최대 생명력 +50%

광포한 늑대 소환 (다이어 울프)

광포한 늑대를 소환합니다. 늑대는 시체를 먹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레벨당 피해 증가량이 30% 증가

◼︎ 생명력 기본 값이 약 90% 증가

◼︎ 생명력 시너지 25%에서 15%로 감소 (생명력 기본 값이 증가)

◼︎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 표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회색곰
소환
마나소모 40 / 생명력 650
공격력 37 - 75 / 공격력 +25%

회색곰 소환 (그리즐리)

흉포한 회색 곰을 소환합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생명력 기본 값이 최대 15% 증가

◼︎ 생명력이 레벨당 10% 증가

◼︎ 툴팁에 각각의 시너지 보너스 값 표시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맹독덩굴
마나소모 8 / 생명력 50
독피해 4 - 6 (4초에 걸쳐)

맹독 덩굴 (포이즌 크리퍼)

접촉하는 적에게 질병을 퍼뜨리는 덩굴을 소환합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레벨당 독 피해 증가량 대폭 증가

◼︎ 레벨당 생명력 증가량 100% 증가

◼︎ 레벨당 독 피해 +10%의 광견병 시너지 추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청소부
덩굴
마나소모 10 / 생명력 95 / 치유 +4%

청소부 덩굴 (캐리언 바인)

시체를 먹어 플레이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덩굴을 소환합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생명력 회복의 계산 방식이 기존 3% - 12% 범위 내 점감하는 계산 방식에서 레벨당 치유 +1%로 개편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태양의
덩굴
마나소모 14 / 생명력 165 / 마나 회복속도 +2%

태양의 덩굴 (솔라 크리퍼)

시체를 먹어 플레이어의 마나를 회복시키는 덩굴을 소환합니다

 

◼︎ 실제 최소 생명력과 최대 생명력 값이 툴팁에 표시되는 값과 항상 동일하도록 평준화

◼︎ 마나 회복의 계산 방식이 기존의 1% - 8% 범위 내 점감하는 계산 방식에서 기본 마나 회복 속도 +3%, 레벨당 마나 회복 속도 +1%로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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