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 패치 용병 업데이트 사항

반응형

기존 확장팩 모드에서 용병을 고용하면 캐릭터의 레벨과 임의의 숫자만큼 레벨 차이가 나는 용병이 제공되었지만, 캐릭터의 레벨과 일치하는 용병이 제공

1막 - 자매단 궁수

 

◼︎ 각각의 난이도에서 능력치, 기술 증가량을 업데이트하여 일반 난이도 용병과 비교했을 때 지옥 난이도 용병의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 불이익이 없도록 패치

 

◼︎ 냉기 화살 : 빙결 화살 추가

 

빙결 화살 (프리징 애로우)

마법으로 화살을 강화하여 적 무리를 모두 빙결시킵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빙결 화살
마나소모 9 / 명중률 +40% / 냉기 피해 40 - 50
/ 2초 동안 빙결 / 반경 3.3미터

 

◼︎ 불꽃 화살 : 폭발 화살 추가

 

폭발 화살 (익스플로딩 애로우)

화살을 강화하여 접촉 시 폭발을 일으키고 주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폭발 화살
마나소모 5 / 명중률 +20% / 화염 피해 2 - 6

 

2막 - 사막 용병

 

◼︎ 각각의 난이도에서 능력치/기술 증가량을 업데이트하여 일반 난이도 용병과 비교했을 때 지옥 난이도 용병의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 불이익이 없도록 패치

◼︎ 기존 악몽 난이도와 지옥 난이도의 고용 메뉴에서 난이도별 3가지의 오라 유형이 제시되었지만, 패치 후 6가지 오라 유형이 모두 제시 (보통 난이도에서는 동일)

 

◼︎ 가시 (전투 - 악몽)

가시 오라의 레벨당 수치 증가량이 증가했으며, 기존의 레벨 제한을 넘어 최대 레벨까지 계속 증가

 

가시 (쏜즈)

오라를 활성화하면 자신이 받는 피해를 공격자에게 반사합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가시
250% 피해를 반사 / 반경 10.6미터

 

3막 - 강철늑대단원

 

◼︎ 각각의 난이도에서 능력치/기술 증가량을 업데이트하여 일반 난이도 용병과 비교했을 때 지옥 난이도 용병의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 불이익이 없도록 패치

◼︎ 생명력의 기본 값과 레벨당 증가량이 약 25% 증가

◼︎ 방어력의 기본 값과 레벨당 증가량이 약 40% 증가

◼︎ 저항의 기본 값과 레벨당 증가량이 약 20% 증가(기본 저항이 용병 중 가장 높음)

 

◼︎ 냉기

 

빙하 가시를 더 자주 시전

빙하 가시의 레벨당 수치 증가량이 증가

얼어붙은 갑옷의 레벨당 수치 증가량이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빙하가시
마나소모 10 / 냉기 피해 16 - 24
빙결 지속시간 2초 / 반경 2.6미터

빙하가시 (글래셜 스파이크)

마법 얼음 혜성을 생성하여 주위의 적을 빙결시키고 피해를 줍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얼어붙은
갑옷
마나소모 7 / 방어력 +30% /
1.2초 동안 빙결 / 지속시간 120초

얼어붙은 갑옷 (프로즌 아머)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자신을 공격한 적을 빙결시킵니다

 

◼︎ 화염

 

지옥불 제거

화염탄 추가

강철늑대단원이 화염구를 시전할 확률이 증가

마법부여 추가 (강철늑대단원이 자신과 플레이어, 주위의 아군에게 마법부여를 시전)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지옥불
마나소모 초당 7 / 평균 화염피해 6 - 12 /
범위 3.3미터 / 시전에 필요한 최소 마나 6

지옥불 (인페르노)

연속으로 불줄기를 방출하여 적을 불태웁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화염탄
마나소모 2.5 / 화염피해 3 - 6

화염탄 (파이어 볼트)

불타오르는 마법 투사체를 생성합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화염구
마나소모 5 / 화염피해 6 - 15 / 반경 2.6미터

지옥불 (파이어 볼)

폭발하는 죽음의 화염 구체를 생성하여 적을 덮칩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마법부여
마나소모 25 / 명중률 +30%
화염피해 8 - 10 / 지속시간 144초

마법부여 (인첸트)

대상 캐릭터 또는 하수인이 장착한 무기에 마법을 부여하고, 근접 무기에 화염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원거리 무기에는 1/3의 화염피해를 추가합니다

 

◼︎ 번개

 

전자기장 추가

번개 줄기의 레벨당 수치 증가량이 증가

강철늑대단원이 번개를 시전할 확률 증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전자기장
마나소모 9 / 반경 3.3미터 / 적을 25% 약화시킴

전자기장 (스태틱 필드)

전기장을 생성하여 주위 모든 적의 생명력을 감소시킵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번개줄기
마나소모 3 / 투사체 3개 / 번개피해 2 - 4

번개줄기 (차지드 볼트)

무작위 방향으로 날아가는 전기 마력 줄기를 다수를 생성합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번개
마나소모 8 / 번개피해 1 - 40

번개 (라이트닝)

강력한 번개를 생성하여 적을 사멸시킵니다

 

5막 - 야만용사 전사

 

◼︎ 각각의 난이도에서 능력치/기술 증가량을 업데이트하여 일반 난이도 용병과 비교했을 때 지옥 난이도 용병의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 불이익이 없도록 패치

◼︎ 기본 생명력의 레벨당 증가량이 증가 (기본 생명력이 용병 중 가장 높음)

◼︎ 방어력의 기본 값과 레벨당 증가량이 증가하고, 상위 레벨에서의 레벨 비례 증가량이 감소했습니다(기본 방어력이 용병 중 가장 높음)

◼︎ 강격의 레벨당 수치 증가량이 증가하고, 80 레벨로 제한되지 않음

◼︎ 기절의 레벨당 수치 증가량이 증가하고, 80 레벨로 제한되지 않음

◼︎ 전투의 함성 추가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강격
마나소모 2 / 명중률 +20%
공격력 50% / 공격력 +1

강격 (배쉬)

강력한 타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기절
마나소모 2 / 명중률 +15% / 기절시간 1.2초

기절 (스턴)

대상을 잠시 동안 기절시키고 자신의 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아이콘 기존 1Lv 옵션

전투의
함성
마나소모 5 / 적 공격력 - 25% /
적 방어력 -50% / 지속시간 12초

전투의 함성 (배틀 크라이)

공포의 외침으로 적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 시킵니다

반응형